in

오페라, 트위치가 내장된 게임전용 브라우져 출시

노르웨이의 브라우저 회사가 나에게 그 개념을 언급했을 때 나의 첫 번째 생각은 구글 스타디아와 비슷한 것이었다, 원격 게임 스트리밍.

게임 브라우저는 적어도 이 경우에서 게임 자체에 큰 부담을 주는 브라우저보다는 PC 게이머들에게 맞춤형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것에 더 가깝다는 것이 밝혀졌다. 대신에, 이 시스템은 게이머 게임으로서 시스템 요구 사항을 최소화하는 데 더 관심이 있다.

브라우저의 중심 기능은 GX 제어판으로, 사용자가 시스템의 CPU와 RAM 중 얼마가 브라우저에 할당되어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. 게이머들은 컴퓨터 속도를 줄이지 않고도 게임을 하면서 트위치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생각이다.

“게임을 실행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. 게임하는 동안 스트리밍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.”고 Kocemba 는 오늘 E3 발표와 연계된 발표에서 말한다. “오페라 GX 이전에 게이머들은 게임 경험을 늦추지 않기 위해 종종 브라우저를 닫는다. 웹에서 하는 일을 타협할 필요 없이 사람들의 게임이 더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GX 컨트롤 기능을 고안했다고 말했다.

여기서 또 다른 큰 부분은 Twitch 통합으로 사용자가 브라우저 사이드바에서 직접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게 해준다. 그들은 또한 그들이 따르는 스트림들이 생방송으로 진행될 때 통보를 받을 것이다. 게임기에서 영감을 얻은 사운드와 애니메이션, 그리고 다른 사용자 정의 가능한 디자인 기능들을 포함한 다양한 터치들이 있다.

당신은 아마 이 모든 것이 꽤 꾀죄죄하다고 생각할 것이다. 그리고 솔직히, 당신은 정말로 틀리지 않았다.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이번 주 E3에서 브라우저의 조기 접속을 확인할 수 있다.

What do you think?

0 points
Upvote Downvote

Written by admin

Comments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

Loading…

0

Comments

0 comments

스티븐 스필버그, 밤에만 볼 수 있는 새로운 TV시리즈 기획중

당뇨병에서 혈당 조절과 관련된 수면 습관